한끼 식사비 450만원 ? 기자들, 외람되지만 尹대통령에게 물어라 - 정치&사회 게시판|놀쟈 - 야동 및 성인 정보 공유 사이트

홈 > 게시판 > 정치&사회 게시판
정치&사회 게시판

한끼 식사비 450만원 ? 기자들, 외람되지만 尹대통령에게 물어라

레오카오 16 322 0 0
윤석열 대통령의 한끼 식사비로 무려 450만원이 결제된 것으로 알려지며 논란이 큰 가운데, 해당 회식비의 내역은 물론 결제 당사자와 경비처리 용도 등에 관해 대통령실이 투명하게 공개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KBS 최경영 기자는 31일 “구둣발이 닳도록 일하다가 잠깐 짬을 내서 청담동에서 술을 먹었다 치자”며 “누구 돈인지 밝혀지지 않았으나, 사비였다면 난 문제가 없다고 본다. 국민정서는 다르겠지만...”이라고 운을 뗐다.

그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6인 회식비 450만원이란 숫자가 나왔다. 그래서 이건 대통령실에서 확인해줘야 한다고 본다”며 “물론 기자들이 먼저 질문해야 하고,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이 나온 다음 판단할 문제”라고 말했다.

이어 “문제는 지척에 있는 출입기자들이 질문을 할 것인가 여부”라며 “우리는 우리 언론이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시대의 화두는 공정이다. 그래서 결국 장르는 공포물이 된다”고 덧붙였다.



① 누구와 함께 몇 시까지 술을 마신 건가?
② 사생활로 봐야 하나?
③ 유튜브 〈열린공감TV〉가 폭로한 그 청담동 유명 식당, 그 금액이 맞나?
④ 메뉴판 보니 한정식만 먹어서는 그렇게 안 나오겠던데, 해당 언론사가 오보를 한 건가?
⑤ 그럼 금액을 밝혀달라. 돈은 누가, 어떤 경비로 낸 건가? 대통령 사비였나, 공금이었나?
⑥ 사비였더라도 서민들은 인플레이션 때문에 수입산 돼지고기도 사 먹기 힘들어 관세를 인하하는 상황에 국민 정서상 받아들이기 힘든 것 아닌가?
⑦ 와인은 가격이 적히지 않은 곳이던데, 고가의 와인이 나온 건가? 재벌 임원들이 회식할 때 기본 100만원짜리 와인이 나오긴 한다만.
⑧ 대통령은 와인보다 그 집에 있는 특정 브랜드의 소주를 좋아하지 않나? 그것도 20만원도 하지 않아 해당 보도대로 그 액수가 나오긴 힘든데.
⑨ 그럼 다 모두 오보인가? 그렇다면 해당 시간 대통령은 어디 계셨나?


나두 450만원짜리 식사한번 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16개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토 제목
0
0
0
0